결제가 되지 않으신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안내부탁드립니다.
결제가 안될경우 우선 인터넷 브라우져에서 [도구] - [인터넷 옵션] ▶ [일반],[보안],[개인정보]를 아래와 같이 셋팅후 컴퓨터 재부팅 부탁드립니다.
[일반] [일반] ▶ 쿠키삭제, 파일삭제, 설정(익스플로러 6.0) / 검색기록의 삭제,설정(익스플로러 7.0)에서 설정클릭부탁드립니다.
설정 ▶ '페이지를 열 때마다로' 에 클릭후 하단 부분 확인클릭부탁드립니다.
[보안] ▶ '사용자 지정 수준' 클릭부탁드립니다.
사용자 지정 수준 ▶ 기타라는 메뉴를 찾아주시고 다른 도메인 간의 하위 프레임 탐색과 도메인 간의 데이터 소스 액세스를 사용으로 체크후 전체 확인부탁드립니다.
[개인정보] ▶ 하단 판업차단이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후 체크풀어주시고 중간에 [고급]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.
고급 ▶ 자동으로 쿠키 처리 안 함 과 항상 세션에 쿠키허용 을 체크루 확인후 전체 확인부탁드립니다.
그리고 ActiveX 컨트롤이 설치되지 않아 결제가 되지 않을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실행부탁드립니다.
인터넷 브라우져를 모두 닫은 후 페이지를 새롭게 열어 상단화면의 도구 ▶ 시작 ▶ 설정 ▶ 제어판 ▶ 프로그램추가 삭제 ▶ xpaympi 2.0.2.2 삭제후 http://ecredit.dacom.net ▶ 기술지원 ▶ 결제데모에서 결제창2.0을 열어서 다른 페이지에서 ActiveX를 설치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.
ActiveX만 따로 설치하실 수 없습니다.
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문제가 된다면 고객님의 문제가 되는 화면을 캡쳐하여 캐쳐화면을 다시 1:1 문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또는 개인 고객님께서 직접 1544-7772 ARS 4번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가 직접 확인후 답변드릴수 있습니다.
|